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3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트센터인천이 함께하는 '퇴근길 콘서트'

인천시 거주 및 근무하는 청년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콘서트 연간 3회 개최
등록날짜 [ 2022년03월15일 10시53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국내 클래식 대표 공연장으로 자리매김한 아트센터인천이 오는 4월부터 인천시에서 근무하거나 거주하는 청년 직장인(19세~34세)을 위한 맞춤형 공연을 연간 3회 개최할 예정이다. 

 

'퇴근길 콘서트'는 인천시에서 추진하는 청년 정책 사업의 일환으로 인천시 거주 또는 직장을 다니고 있는 청년 직장인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공연 티켓은 전석 2만원으로 50%할인된 금액인 전석 1만원에 구입 가능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클래식 음악을 다소 어렵게 느꼈던 관객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세 가지 테마로 준비한 '퇴근길 콘서트'는 드라마 속 배경음악을 주제로 한 ‘씬 스틸러 클래식’,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인 마이클 리와 함께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선보이는 ‘더 뮤지컬’, 그리고 영화 OST로 사용돼 우리들에게 익숙한 클래식 명곡들과 함께하는 ‘영화 속의 클래식’으로 구성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연주자들, 그리고 방송인 한석준의 진행을 더해 풍성함을 더한 '퇴근길 콘서트'는 지친 퇴근길, 모두에게 선물과도 같은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년 직장인을 위한 '퇴근길 콘서트'는 오는 4월 21일, 7월 28일, 10월 27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개최되며 공연의 세부 내용 및 예매 방법은 아트센터인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퇴근길 콘서트'를 통해 보다 많은 청년들이 문화가 있는 삶을 누려 코로나19로 지치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음악과 함께 희망찬 꿈을 꿀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민속촌, 봄 시즌 축제 ‘웰컴 투 조선’ 개막 (2022-03-17 14:23:56)
인천시, 이달의 해양유물,'뻘배'선정 (2022-03-03 10:25:28)
국가안보실, '국방혁신위원회 ...
윤 대통령, 앙골라 대통령 공식...
[기고] '지문 사전등록' 우리아...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