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구름조금 서울 1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16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유나이티드, 전북상대 홈 개막전 축포 울릴 것

등록날짜 [ 2014년03월14일 08시48분 ]

[국민TV 이승재] 대망의 2014 K리그 클래식이 막을 올린 가운데 인천 유나이티드(이하 인천구단)가 오는 15일 전북현대를 상대로 개막전을 갖는다.

인천구단은 전북을 상대로 통합전적 11승 8무 8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올 시즌 1강으로 평가받고 있는 막강 화력의 전북을 홈 개막전 재물로 삼겠다는 대한 투지가 강하다

동기부여도 충분하다. 지난해 인천의 주축선수였던 정인환, 이규로, 정혁 3명이 동시에 전북으로 이적했을 뿐 아니라, 올해 초 김남일, 한교원 2명이 전북으로 이적하면서 전북은 올 시즌 인천 출신 5명을 즉시전력으로 활용하고 있다.

‘그들이 없어도 우리는 충분히 강하다’란 인천의 영상이 SNS을 통해 전파되면서 팬들의 기싸움 뿐만 아니라 인천 선수단의 각오도 만만치 않다.

주장 박태민은 이번 경기를 앞두고 반드시 승리해 시민구단 인천의 자존심과 본인의 자존심을 지키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구단주 송영길 인천시장도 이날 경기에 참석해 인천의 승리를 기원한다.

이날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는 관중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준비된 시즌권 전용라운지와 여성전용 파우더룸, 수유실이 새롭게 선보여지며, 새롭게 단장한 구단용품 판매소인 블루마켓도 오픈한다.

경기장 북측 광장에 부스를 마련해 시즌권 구매자에게 탁상달력과 가이드북을 배부하며, 관중들에게 매거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북측 광장 누드 엘리베이터를 오픈해 인천축구경기장 전망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다.

경기 전에는 창작 뮤지컬 '비밥' 오프닝 공연과 함께 선수단 전원이 싸인볼 100개를 관중들에게 선물하며, 하프타임에는 프리미엄 스폰서 신한은행이 제공하는 가전제품을 추첨을 통해 관중들에게 선물한다.

인천구단 관계자는 “이번 개막전에서 올해 슬로건인 ‘승리, 그 이상의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서 선수단뿐만 아니라 모든 구단 임직원들이 역량을 쏟아붓고 있다”며 “개막전에 많은 인천 시민분들이 찾아오셔서 응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승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시안게임 메달 경쟁 시작됐다 (2014-03-14 08:59:23)
부평세림병원, AG 공식 지정병원으로 선정 (2014-03-13 16:29:37)
윤 대통령, ‘불기 2568년 부처...
윤 대통령, 국민통합위 '23년...
윤 대통령, 제102회 어린이날 ...
대통령실, 어린이 누리집 신규 ...
국가안보실, '국방혁신위원회 ...
윤 대통령, 앙골라 대통령 공식...
[기고] '지문 사전등록' 우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