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구름많음 서울 2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2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K스카이뷰 불법 부착물 난무, 단속 비웃어…

해당 구청, 수거해도 매일 붙여 골머리...
등록날짜 [ 2014년04월29일 09시16분 ]

[국민TV 이승재] SK건설이 인천 남구 용현동 604-1번지(용현학익지구 2-1블록)에 분양 중인‘인천 SK스카이뷰’가 지역 곳곳에 현수막을 불법으로 붙이고 있어 시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이 현수막은 주무행정관청을 비웃듯 단속 하면 또다시 부착하는 등 불법을 자행하고 있어 해당 부서에서도 골머리를 앓고 있다. 특히 불법 현수막은 학교 주변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수시로 전봇대 등에 걸어두고 있어 학생들의 등하교 길에도 지장을 주고 있다.
 
인천 SK스카이뷰 아파트를 분양한다는 불법 현수막에는 수십개의 전화번호가 적혀져 있다.
이곳은 주부들을 아르바이트로 모집하면서 각자 번호를 나눠주고 전화를 걸어오면 안내하는 방식으로 영업을 하고 있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주부들은 매일 불법부착물을 걸며 영업을 하고 있으며 수수료를 지급하고 현수막벌금 등을 지원받는다.

초등학교 학생을 둔 이모씨는“이 아파트의 불법 부착물에는 실내수영장,골프연습장 등이 있다고 적혀 있어 아이들이 학교에서 오면 이아파트로 이사를 가자고 해 당황한 적이 있다”면서“제발 아이들이 공부를 하는 학교 주변만이라도 현수막을 붙이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남구 숭의초등학교 인근에 사는 다른 학부모는“이 아파트가 매일 좋다고 광고를 하지만 실상 분양이 안돼 저런식으로라도 안간힘을 쓰는 것 아니냐”며“아무리 분양이 안돼도 매일 불법을 저지르는 것은 환경에도 좋지 않다”고 꼬집었다.

한편,본지는 답변을 듣기위해 전화통화를 시도했지만 답을 들을 수는 없었다.

이승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청앞 미래광장 '세월호' 희생자 합동분향소 설치 (2014-04-29 15:25:48)
청라국제도시 '신개념 의료복합타운' 조성 (2014-04-28 13:21:54)
윤 대통령, 싱가포르 신임 총리...
윤 대통령, 국민과 약속한 국...
윤 대통령, ‘불기 2568년 부처...
윤 대통령, 국민통합위 '23년...
윤 대통령, 제102회 어린이날 ...
대통령실, 어린이 누리집 신규 ...
국가안보실, '국방혁신위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