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29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팝스타 시즌4'생방송 인천에서 열린다

3.15.~4.19. 매주 일요일 남동체육관에서 진행
등록날짜 [ 2015년03월02일 10시25분 ]

[국민TV 김영환] 인천시(시장 유정복)는 SBS의 인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K팝스타 시즌4'생방송이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K-POP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꿈이 현실이 되는 오리지널 오디션을 지향하는 SBS ‘K팝스타’는 전 국민과 전 세계를 대상으로 차세대 K팝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뛰어난 실력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감성을 가진 오디션 참가자들의 열창과 함께 박진영(JYP), 양현석(YG), 유희열(안테나뮤직) 심사위원들의 날카롭고도 진심어린 심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11월 첫 방송을 시작한 'K팝스타 시즌4'는 오는 4월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총 20회(회당 90분)가 방송될 예정이며, 이 가운데 5~6회는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시는 인천에 대한 공동 홍보마케팅을 위해 오는오는 15일부터 4월19일까지 매주 진행되는 생방송에 인천 남동체육관을 장소협찬하기로 했다.

특히, SBS는 매회 생방송때마다 인천시 장소협찬 자막을 제공하고, 행사장소인 남동체육관의 전경이 노출됨으로써 문화거점 도시 인천의 위상을 대외에 알리는데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K팝스타 시즌4'생방송은 회당 5천여 명이 입장해 총 3만명 이상의 국내·외 방청객이 인천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 지역문화 부가가치 창출과 도시브랜드 가치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인천시는 이번 'K팝스타 시즌4'뿐만 아니라 시즌5를 비롯한 이후 기획되는 프로그램 생방송도 고정 개최될 수 있도록 유치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형 오디션 프로그램 생방송 유치를 통해 인천의 문화콘텐츠를 적극 알리고, 인천의 문화생산성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말했다.

김영환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허위성적서 발급 피해 식품업체 수거검사 (2015-03-02 10:35:38)
서울지하철 7호선 석남 연장선 주민설명회 열어 (2015-02-27 10:26:20)
윤 대통령, '제8차 한일중 비즈...
윤 대통령, 싱가포르 신임 총리...
윤 대통령, 국민과 약속한 국...
윤 대통령, ‘불기 2568년 부처...
윤 대통령, 국민통합위 '23년...
윤 대통령, 제102회 어린이날 ...
대통령실, 어린이 누리집 신규 ...